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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댓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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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7-03-01 00:28:00
3 원본글보기 안녕하세요~ 우리 아파트는 2016년 5월부터 한전과의 전기요금 계약방식을 기존의 종합계약(주택용 저압)에서 단일계약(주택용 고압)으로 변경하여 시행하고 있습니다.단일계약의 경우 세대 전기요금을 주택용 고압 요금 조견표를 적용하여 부과하여야 하나, 현재 우리 아파트는 세대에는 주택용 저압 요금 조견표를 적용하여 부과하고 있습니다. 세대 요금을 주택용 고압 요금 조견표를 적용하여 부과할 경우, 공동전기 요금이 지나치게 많이 부과될 가능성이 있어 그렇게 주택용 저압 요금 조견표를 적용하여 부과하고 있습니다. 우리 아파트 관리업체가 2월 6일부로 "충원종합관리"로 변경되었습니다. 위와 같은 문제점을 3월 정기입주자대표회의에 정식 안건으로 상정하여 논의할 예정입니다. 단일계약의 경우 세대 전기료 부과방식은 입주자대표회의에서 정할 수 있으며, 잉여금이 발생할 경우 공동전기료에서 차감 조치 등을 하여야 합니다. 감사합니다.  
작성일 : 2017-02-22 13:58:37
2 원본글보기 깊은 관심에 감사 드립니다. 다음주 1.10~11(2일) 승강기 1월 정기 점검 예정 입니다. 그 때 병행해서 승강기 업체에서 비닐 코팅 제거 작업을 하고 자체적으로 천장 등 내부 먼지 제거 계획 입니다. 또한 조명등은 수시로 확인 교체를 하고 있습니다. 감사 합니다.  
작성일 : 2017-01-04 15:03:48
1 원본글보기 관리 사무소 입니다 문의 감사드립니다 지난 12월초에 월패드에서전기뿐 아니라 난방 온수 수도 등 사용량을 확인할수 있게 업체와 관리실 방제실 시스템에서 수정을해서 잘 되고있어 관리실에 문의가 없었습니다 동.호수를 알려주시면 방문해서 점검 조치 해드리겠습니다아니면 관리실로 전화부탁드립니다 041-631-8936  
작성일 : 2017-01-04 11:02:30